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협회뉴스

home  협회소식 > 협회뉴스

(사)대한아토피협회와 순수본(주)업무협약 체결

관리자 2017-06-28 09:30:45 조회수 3,777

3. 22일 오후 서울 종로구 본아이에프 회의장에서 진행된 업무협약식에 김용태 순수본 대표이사(좌), 장재훈 대한아토피협회 회장(우)가~.jpg

 

사단법인 대한아토피협회(회장 장재훈)과 건강한 영양식기업 순수본()(대표 김철호, 김용태)아토피 없는 세상만들기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순수본은 본죽’, ‘본도시락’, ‘본설렁탕등 국내 대표 한식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운영하는 본아이에프()의 자회사로, ‘아침엔본죽’, ‘베이비본죽등을 통해 대한민국 가정간편식 시장을 선도해 온 기업이다.

 

이번 협약식은 22일 오후 장재훈 대한아토피협회 회장, 김용태 순수본 대표이사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 종로구 본아이에프 회의장에서 진행됐다.

 

대한아토피협회와 순수본은 아토피 환우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건강 영양식 등을 공동 개발하기로 했다. 또한 업무 협약을 통하여 아토피 환우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한편 사단법인 대한아토피협회는 그동안 지자체와 함께 다양한 캠페인 활동 및 아토피&라이프매거진 발간, 아토피질환관리법안 참여, 아토피상담사 육성, 저소득층 아토피 환우지원 사업, 아토피관련 포럼, 아토피케어엑스포, 아토피안심캠프, 아토피예방 및 관리 캠페인, 친환경 어린이집 운영 등 아토피안들과 아토피 관련 종사자들의 권익을 위해 활동해 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