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협회뉴스

home  협회소식 > 협회뉴스

대한아토피협회&에스트라, ‘7인7피셜 캠페인’을 통한 ‘기부 물품(아토베리어365크림) 전달식’

관리자 2020-05-27 17:31:17 조회수 1,675

2020526일 대한아토피협회에서 기부 물품(아토베리어365크림) 전달식을 가졌습니다.

 

배우 이솜, 이미도, 김강훈과 유튜버 재재, 새벽, 아리랑, 화장품 연구원 등 각자의 영역에서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는 이들이 함께 하였습니다.

 

‘77피셜캠페인 영상을 보고 좋아요를 클릭하면 누구나 기부에 동참할 수 있었으며, 목표 수치인 3만개 이상의좋아요가 모여 기부로 이어질 수 있었다.

  

 

기부 물품 전달식에는 임운섭 에스트라 대표(좌)가 참석해 대한아토피협회 최성래 사무총장(우)에게 물품을 전달하였습니다. 

 

 

 

임운섭 대표는 '꾸준한 관심을 갖고 지속적인 후원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 도움이 되길 바란다' 라면서 소감을 밝혔습니다.  

 

이번 전달식에는 브랜드 모델 이솜도 참여해 자리를 빛냈다. 이솜은 민감한 피부를 대상으로 제품력이 입증된 아토베리어가 환우들에게 작게나마 도움이 될 수 있길 바란다면서 이번 캠페인이 의미있게 마무리 될 수 있도록 뜻을 모아준 소비자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한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또한 이자리를 빌어 '아토피' 로 고통 받는 모든 분들께 '아토피 꼭 이겨내세요' 라는 메세지도 남겨 주셨습니다.

 

 

 

 

 



 

 

 

 

 

 

 

 

에스트라 이벤트 페이지 참고  https://www.aestura.com/web/event/sevenofficial_even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