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아토피 행사

home  협회사업 > 아토피 행사

아토피 식목행사

자연은 건강하게 살아가는데 필요한 우리의 기본적인 권리입니다. 또한 자연은 아토피 및 환경성 질환의 최고의 치료 장소이자 휴식처이기도 합니다. 이에 사단법인 대한아토피협회에서는 아토피 식목행사를 통해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하고, 나아가 자연을 소중히 여기는 마음을 배우도록 힘쓰고 있으며 자연과 식목을 통해 사회성도 길러주기도 합니다.

아토피 운동회

건강히 자라나야할 아이들에게 아토피 및 환경성 질환 예방을 위한 야외체육활동은 매우 중요합니다. 아토피 운동회를 통하여 영유아들에게 생활경험을 풍부하게 해주고 공동체 의식과 자신감, 그리고 성취감을 가지고 남을 이해하는 마음을 심어주게 됩니다. 또한 야외체육활동으로 아토피 예방 및 면역력 향상과 온가족 참여로 가족우애도 증진되며 사회에서 소외받고 있는 아토피 환우들에 대한 인식개선 활동이기도 합니다.

아토피 자선 바자회

사단법인 대한아토피협회에 후원하는 기업은 자선 바자회를 통해 소비자에게 착한 기업의 인식을 심어주며 나눔에 대한 기부문화 확산에 동참하고, 소비자는 좋은 제품을 만족스러운 가격에 구매하여 소비를 통한 나눔으로 기금을 마련하게 됩니다. 아울러 모금된 기금이 구체적인 사업에 효과적이고 효율적으로 쓰일 수 있도록 책무성 또한 강화하고 있습니다. 자선 바자회로 모인 기금은 생활이 어려운 아토피 환우들의 환경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아토피 안심캠프

맑은 공기와 푸른 숲에서 아이와 부모가 마음껏 뛰어놀며 아토피에 대해 이해하고 행복한 추억을 쌓는 시간을 갖는 아토피 안심캠프!
아토피 피부염으로 인해 하루하루 고통스러운 시간을 보내는 환우들은 고통은 잠시 잊고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캠프에 참여하면서 자연과 어우러져 휴식을 취하고, 아이와 부모는 서로 생각하며 아끼는 마음을 느낄 수 있게 됩니다.